Canada

캐나다 몬트리올 여름 꿀 팁

데브렉스 2023. 6. 29. 17:19
반응형

Chapter 1: 야외 활동을 위한 옷차림

몬트리올은 여름에도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야외 활동을 할 때는 옷차림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예를 들어, 아침은 아직 산뜻하니 가벼운 니트나 얇은 가디건을 입고 시작할 수 있지만, 오후에는 반팔티나 원피스로 갈아입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여름 동안 산책이나 자전거 타기를 즐기면서 땀을 많이 흘릴 텐데, 드라이핏 소재의 옷을 선택하면 신선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저도 여름에는 이런 팁을 통해 몸과 마음이 편안한 옷차림을 유지하며 몬트리올을 즐기곤 했어요.

Chapter 2: 물놀이 장소

몬트리올은 여름철에는 다양한 물놀이 장소로 붐비는 곳입니다. 서쪽으로는 크레센트 호수나 선트로이강, 동쪽으로는 서망에서의 비치패크나 바레 패크 등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전 모나쉘 라이징(Mont-Royal Park)에서의 목욕을 좋아합니다. 암스테드 언덕에서 내려온 물이 시원하고 맑아서 여름에 기분 좋게 목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휴가 때마다, 주변에 있는 사람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던 기억들이 제게는 소중한 추억입니다.

Chapter 3: 야외 음식과 피크닉 장소

몬트리올은 피크닉하기에 좋은 곳이 많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는 박물관과 예술의 섬입니다. Verdun에도 피크닉을 즐기기 좋은 배경이 많습니다. 제가 평소에는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서 친구들과 함께 가끔 피크닉을 즐기곤 했어요. 즐거운 대화를 나누면서 시원한 바람과 푸른 잔디밭 위에서 식사하는 시간은 참으로 특별합니다.

Chapter 4: 자전거 타기

몬트리올은 자전거 타기에 안성맞춤인 도시로 유명합니다. 자전거 도로가 잘 조성되어 있고, 시내 곳곳에 있는 무료 자전거 대여소를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몬트리올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강변을 따라 자전거를 타며 몬트리올의 다양한 도시 경치를 즐기는 것을 좋아했어요. 이런 경험을 통해 독특한 마을들과 아름다운 자연 경치를 포착할 수 있었습니다.

Chapter 5: 음악과 문화 행사

몬트리올은 여름 동안 다양한 음악과 문화 행사로 북적입니다. 특히, 재즈 페스티벌과 프랑코폴레 등은 세계적인 예술가와 음악가들이 참여하여 몬트리올의 다양한 음악 시장을 즐길 수 있는 멋진 행사입니다. 주변에 있는 많은 학생들과 함께 음악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몬트리올의 문화 다양성을 경험하면서 즐거운 여름을 보냈어요.

Chapter 6: 근처 여행지 탐방

몬트리올 주변에는 많은 관광 명소와 아름다운 자연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올드퀘벡, 화이트 마운트 산맥, 세인트 토랑스 강 등이 있습니다. 저는 여름 동안 시간이 허락된다면 주말마다 주변을 탐방하는 것을 즐기곤 했습니다. 예술, 역사, 자연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통해 저의 인문학적 통찰력을 넓힐 수 있었습니다.

Chapter 7: 야간 시내 산책

몬트리올은 밤에도 아름다워져요. 예술가들이 등장하여 거리를 활기차게 만들고, 광장에서 벌어지는 공연과 쿠루디당 광장의 거리 음악 행사가 매주 펼쳐집니다. 여름 밤에는 하늘에 별들이 빛나고 음악이 흘러나오는 길가에서의 산책은 신선한 경험이었습니다. 야경을 즐기며 친구나 가족과 함께한 이 시간은 저의 삶에 휴식을 가져다 주었어요.

Chapter 8: 농구 및 야외 운동

여름에는 학교가 방학으로 인해 농구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저는 자주 중학교 운동장에서 친구들과 함께 농구를 즐기곤 했어요. 얼마 전에는 McGill 대학에서 열리는 야외 스포츠 행사에 참여하여 다른 학생들과 함께 팀을 이뤘는데, 그 경험을 통해 스포츠를 통한 친목과 협력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Chapter 9: 여름 운동복

뜨거운 여름에 따뜻한 운동복은 필수입니다. 여름에는 기능성 체육복과 쿨링 소재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 볼 수 있는 맥길 대학교의 야외 체육시설을 자주 이용했는데, 많은 학생들이 쿨링재질의 운동복을 착용해 더 쾌적하게 운동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Chapter 10: 몬트리올의 여름 밤

여름 동안 몬트리올에서의 밤은 활기차고 다채롭습니다. 밤에는 프라이드 퍼레이드나 밤에 열리는 포스미트(Pop Montreal) 같은 다양한 축제도 많이 있습니다. 저는 몬트리올 밤문화의 일부로 다양한 친구들과 함께 고층 건물의 옥상에서 멋진 야경을 감상하며 여름 밤을 즐기곤 했습니다.

몬트리올의 여름은 다양한 활동과 경험을 통해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제가 제공한 팁들을 따라 여름을 즐기며 몬트리올을 탐험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