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영화

영화 앙코르(walk the line), 매불쇼 시네마 지옥 추천영화

데브렉스 2023. 8. 31. 13:00
반응형

 

앙코르 영화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는 곳

앙코르 영화를 볼 때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pooq, N스토어 등 다양한 동영상 서비스들 중 어떤 것이 좋을까요? 온라인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지금 바로 찾아보세요!

www.justwatch.com

 

앙코르(walk the line)는 싱어송라이터 조니 캐시(Johnny Cash)의 삶을 바탕으로 한 전기 드라마 영화이다.

그의 초기 생애, 컨트리 음악계에서의 명성 상승, June Carter와의 관계, 마약 중독과의 투쟁을 그린다.

 

이 영화에서는 호아킨 피닉스가 캐시 역을, 리즈 위더스푼이 카터 역을 맡았다.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상업적인 성공을 거두었다.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위더스푼은 카터 역을 맡아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영화 이야기

'Walk the Line'은 음악가 조니 캐시(Johnny Cash)의 삶을 바탕으로 한 2005년 영화로

이 영화는 캐시의 중독 문제와 그의 아내 준 카터(June Carter)와의 관계를 묘사합니다.

 

처음에는 스튜디오의 관심이 부족했음에도 불구하고 영화는 결국 제작되어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개봉되었다.

배우 호아킨 피닉스가 캐쉬 역을 맡아 영화 속 모든 노래를 불렀다.

 

재미있는 사실

영화 'Walk the Line'은 전 세계적으로 1억 8,64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며 흥행에 성공했다.

리즈 위더스푼과 호아킨 피닉스의 연기에 대한 칭찬과 함께 비평가들로부터 일반적으로 호평을 받았다.

 

위더스푼은 특히 '등골이 오싹해지는 거침없는 태도'로 주목을 받았다.

일부 비평가들은 Phoenix의 노래 목소리가 Johnny Cash의 노래 목소리와

일치하지 않는다는 문제를 제기했지만 전반적으로 영화는 호평을 받았다.

 

 

영화 'Walk the Line'은 특히 호아킨 피닉스와 리즈 위더스푼의 연기를 칭찬하는 등

비평가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일부 비평가들은 이 영화가 전형적인 헐리우드 줄거리 공식을 따랐으며

조니 캐시의 삶에서 논란이 많은 측면을 완전히 다루지 못했다고 느꼈다.

 

 

Cash의 딸인 Rosanne Cash는 영화에 대해 엇갈린 감정을 가지고 있었고

묘사된 개인적인 경험으로 인해 시청하기가 어려웠다.

 

'Walk the Line'은 피닉스가 골든 글로브 남우주연상을,

위더스푼이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 등 여러 상과 후보에 올랐다.

 

 

매불쇼, 시네마지옥, 영화추천, 앙코르, walk the lin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