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영화

영화 우리도 사랑일까(Take This Waltz), 매불쇼 시네마 지옥 추천영화

데브렉스 2023. 9. 2. 13:00
반응형

 

 

우리도 사랑일까 영화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는 곳

우리도 사랑일까 영화를 볼 때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pooq, N스토어 등 다양한 동영상 서비스들 중 어떤 것이 좋을까요? 온라인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지금 바로 찾아보세요!

www.justwatch.com

 

우리도 사랑일까(Take This Waltz)는 이웃 다니엘과 기혼 여성 마고에 관한 영화입니다.

 

점점 더 많은 관계를 맺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마고는 남편 루에 대한 감정 때문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영화는 마고가 자신의 감정과 행동의 결과를 탐색하면서 사랑과 헌신의 복잡성을 보여줍니다.

 

영화 이야기

이야기는 이웃 다니엘에 대한 감정을 키우는 기혼 여성 마고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그녀는 그와 함께 있기를 꿈꾸고 결국 남편 루를 떠나 다니엘과 함께 있기로 결정합니다.

 

Margot의 결정은 Margot의 친구인 Geraldine이 재발하여 실종되는 등의 영향을 미칩니다.
마고는 자신의 행동의 결과를 깨닫지만 다니엘과의 관계를 계속합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 사이의 열정은 사라지고 마고는 놀이 공원에서 혼자 놀이기구를 타게 됩니다.

이 영화는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서 초연되었으며 미국에서는 매그놀리아 픽쳐스(Magnolia Pictures)를 통해 개봉되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영화 우리도 사랑일까(Take This Waltz)는 2012년 6월 29일 캐나다 극장에서, 2012년 6월 14일 호주에서 개봉되었습니다.
이후 2012년 8월 17일 영국에서 개봉되었습니다. 영화는 DVD와 Blu로도 개봉되었습니다.
-ray 2012년 10월 23일. 비평가들로부터 일반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Rotten Tomatoes에서 79%의 지지율을 받았습니다.

 

 

이 영화는 개봉 주말 캐나다에서 203,127달러, 미국에서 137,019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비평가들은 미셸 윌리엄스와 세스 로겐의 연기와 영화 속 관계와 유혹에 대한 탐구를 칭찬했습니다.
Guardian은 이를 "관계의 엔트로피에 대한 실용적인 지혜"를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으며 New York Times는 이를 "우울한 빛"이라고 불렀습니다.

 

평가

Sarah Polley가 감독한 영화 우리도 사랑일까(Take This Waltz)는 비평가들로부터 엇갈린 평가를 받았습니다.
사랑과 욕망 같은 주제에 대한 탐구와 퍼포먼스를 칭찬하는 사람도 있었지만, 마지막으로 갈수록 발판을 잃었다는 느낌을 받는 사람도 있었다.

 

 

전반적으로 이 영화는 미셸 윌리엄스(Michelle Williams)의 뛰어난 연기와 함께 아름답고 진실된 것으로 묘사되었습니다.
Sarah Polley의 연출은 섬세함과 관찰력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엇갈린 평가에도 불구하고 이 영화는 New York Film Critics Circle Awards에서 Michelle Williams가 여우주연상 후보로 지명되는 등 찬사를 받았습니다.

 

 

 

 

 

매불쇼, 시네마지옥, 영화추천, 우리도 사랑일까, Take This Waltz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