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영화

영화 마에스트로 번스타인, 매불쇼 시네마 지옥 추천영화

데브렉스 2023. 8. 16. 01:34
반응형

 

마에스트로 번스타인

A portrait of Leonard Bernstein's singular charisma and passion for music as he rose to fame as America's first native born, world-renowned conductor, all along following his ambition to compose both symphonic and popular Broadway works.

www.themoviedb.org

 

'마에스트로'는 브래들리 쿠퍼가 감독하고

마틴 스콜세지, 스티븐 스필버그, 토드 필립스가 제작한

전기 드라마 영화입니다.

 

 

작곡가 Leonard Bernstein과 그의 아내 Felicia Montealegre의 관계에 중점을 둡니다.

 

이 영화는 캐리 멀리건과 브래들리 쿠퍼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2023년 9월 베니스 국제 영화제에서 초연될 예정이며

2023년 11월에 제한적으로 극장 개봉한 후 2023년 12월 Netflix에서 스트리밍할 예정입니다.

 

 

영화 이야기

'마에스트로'는 클래식 음악과 뮤지컬 극장에 기여한 것으로 알려진 전설적인 작곡가 레너드 번스타인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영화는 배우이자 사회운동가였던 아내 펠리시아 몬테알레그레(Felicia Montealegre)와의 복잡한 관계를 탐구한다. Bernstein의 까다로운 경력과 개인적인 악마와의 투쟁을 포함하여 부부로서 직면한 문제를 탐구합니다. 이 이야기는 또한 Bernstein의 예술적 과정과 그의 음악이 여러 세대의 청중에게 미친 영향을 강조합니다.

 

 

재미있는 사실

'마에스트로'는 '언 에듀케이션', '유망한 젊은 여성'과 같은 영화에서 매혹적인 연기로 유명한 캐리 멀리건이 펠리시아 몬테알레그레 역을 맡았다. '아메리칸 스나이퍼', '스타 이즈 본' 등의 영화에서 연기력과 연출력을 선보인 브래들리 쿠퍼가 레너드 번스타인을 연기한다. 뛰어난 출연진과 브래들리 쿠퍼, 마틴 스콜세지, 스티븐 스필버그, 토드 필립스 등 저명한 감독들의 참여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슷한 영화

'마에스트로'는 작곡가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삶을 다룬 '아마데우스', 음악가 레이 찰스의 삶을 그린 '레이' 등 일대기 드라마 팬들이 즐길 수 있다. 이 영화는 또한 수학자 존 내쉬의 이야기에 생명을 불어넣은 '뷰티풀 마인드'와 같은 낭만적인 전기 영화와 주제적 유사성을 공유합니다.

 

 

 

종결

'마에스트로'의 결론으로 ​​청중은 레너드 번스타인의 유산과 그가 음악계에 남긴 심오한 영향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됩니다. 이 영화는 그의 작곡의 시대를 초월한 특성을 강조하면서 사랑과 예술적 표현의 지속적인 힘을 강조합니다. 그것은 그의 삶과 공헌에 대한 가슴 아픈 찬사 역할을 하며 청중에게 영감을 주고 성찰하게 합니다.

 

 

 

#매불쇼, #시네마지옥, #영화추천, #마에스트로 번스타인, #마에스트로, #번스타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