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영화

영화 히트 (Heat, 1995), 매불쇼 시네마 지옥 추천영화

데브렉스 2023. 8. 16. 13:00
반응형

 

히트 영화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는 곳

히트 영화를 볼 때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pooq, N스토어 등 다양한 동영상 서비스들 중 어떤 것이 좋을까요? 온라인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지금 바로 찾아보세요!

www.justwatch.com

 

히트(Heat)는 알 파치노와 로버트 드 니로가 출연한 마이클 만 감독의 1995년 범죄 영화입니다.

 

LAPD 형사와 직업 범죄자 사이의 충돌을 따라 가며

그들의 개인 생활과 직업 생활에 미치는 영향을 탐구합니다.

 

이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1억 8,7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며 비평가들의 찬사와 상업적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장르에서 영향력이 있는 것으로 간주되며 2022년에 속편이 발표되었습니다.

 

 

영화 이야기

줄거리는 Neil McCauley와 그의 승무원이 조직한 강도, Vincent Hanna 중위가 이끄는 후속 조사, McCauley와 Hanna 사이의 치명적인 대결을 포함하여 펼쳐지는 사건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 영화는 원래 장편 영화가 되기 전에 각본으로 쓰여졌다.

 

 

재미있는 사실

이 기사는 또한 동일한 대본을 기반으로 나중에

영화 '히트'로 각색된 'LA 테이크다운'이라는 TV 파일럿 제작에 대해서도 논의합니다.

 

'히트'는 마이클 만 감독, 알 파치노, 로버트 드 니로 주연의 1995년 범죄 영화입니다.

1995년 최고 흥행작이었으며 연기와 대화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이 영화는 다양한 홈 미디어 형식으로 개봉되었으며 2017년에는 스페셜 에디션 Blu-ray가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원래 극장 개봉에서 거의 40분을 단축한 편집 버전으로 비판을 받았습니다.

 

'Heat: Music from the Motion Picture'라는 제목의 이 영화의 사운드트랙은 1995년에 발매되었으며

Brian Eno 및 Moby와 같은 아티스트와의 공동 작업이 특징입니다.

 

 

'Heat'는 North Hollywood 총격전과 같은 실제 사건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으며

다른 영화 및 비디오 게임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영화 '다크 나이트'의 영감으로 '열'을 꼽았다.

Mia Hansen-Løve 감독도 영화에 대한 찬사를 표명했습니다.

 

Michael Mann은 'Heat 2'라는 제목의 프리퀄/시퀄 소설을 발표하고 잠재적으로

새로운 출연진과 함께 다른 장편 영화에 적용할 계획입니다.

 

Adam Driver는 주인공의 젊은 버전을 연기하기 위해 대화 중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매불쇼, 시네마지옥, 영화추천, 영화히트, 히트, HEA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