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어학연수를 준비하고 계신분들에개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애서 글을 작선한다.

나는 이곳애서 시차적응 이라는 핑걔로 2개월을 훅 보내버린거 같다.
2개월이면 페이스 북을 만들고 등록할 수 있는 시간인데 시간을 낭비한 나를 돌아보며 어떤 것을 준비하고 오면 좋은지 적어본다.

1. 국제학생증 만들기
너무 유용하다 할인되는 곳이 많다.

2. 시티은행 카드 만들기
6개월 이상 머무는 학생비자 학생들은 영국에서 영국은행 계좌를 만들 수 있어 현금인출에 수수료가 붙지 않지만 그렇지 않은 학생들은 반드시 가져오자. 시티은행은 런던에 4-5 지점이 있으며 한번인출에 최대 250 파운드 수수료 1달러 씩 붙는다.

3. 공부할 영어책 한국에서 사가기.
영국 책값이 정말비싸다. 2-3배의 가격. 필요하고 공부할 책을 알아보고 미리 준비해가자. 물론 중고 책을 살 수 있는 곳이 많다.

4. 옷은 필요한것만 가져가기
신발 옷 가방 ... 등 가격이 저렴한 편 올때 최댜한 짐을 줄이고 이곳애서 옷울 구매해서 가져가믄 것을 권장하고 싶다. 물론 싼건아니지만 메이커를 우리나라 대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5. 자신감 사교성을 기르자.
외국인을 두려워 말자 , 사교성이 없는 당신이라면 지금이 사교성을 길러야 할 때이다. 서양 사람들은 한국과 동양의 예의 범절을 자신감이 부족하다 생각 할 때가 많다. 그들의 문화를 배우고 이해하려고 노력하자. 문화적인 차이로 인해 쉽지는 않다. 우리나라를 사랑하고 아낀다면 한국어의 사용을 줄여야한다고 생각한다. 그들에개 우리나라를 알리고 바르게 전하기 위해 그들과 친해지자. 당신의 성공적인 어학연수는 따라온다. 영어의 생활화를 이루자.

6. 취미가지기.
영국에 살면서 영국인들을 친구로 만들기란 여간 쉽지가 않다. 영국사람들과 가까이 할 취미활동을 영국에서 알아보고 참가하자. 댄스 , 악기, 스포츠, 무술 등 다양한 활동들에 도전하자. 새로운 것을 배움과 동시 당신은 영어를 배우며 친구를 사귈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다.

7. 파티가기
다양한 파티가 항상 열린다. 한달에 한 두번은 가보자. 다양한 경험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8. 여행계획
여행을 통해 많은 곳을 보고 경험하자.
많은 친구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여행계획을 일찍 세우고 미리 교통편을 예약하자. 저렴한 가격에 유럽여행과 영국여행을 할 수 있다.

9. 책생에 오래 앉기.
영국에서 나가서 친구들과 노는 시간이 영어 공부다. 하지만 책상에서 영어를 공부하고 써먹어야 영어가 빨리는다.
책상애 앉애 공부할 시간이 영어 실력에 비례한다.

10. 운동하기.
체력이 국력.

11. 영국서 유럽서 공부하기
먼나라 이웃나라 유럽 및 영국편을 보고 가면 좋다. 역사 지식은 그들을 이해하고 다가갈 당신의 강력헌 무기가 된다. 그 나라의 역사를 알면 대화거리도 늘어난다.

12. 뉴스 보기(한국 뉴스도 좋다)
한국 국제 뉴스를 알고 영국 국제 뉴스를 들으면 이해도 쉽고 대화애 좀더 적극 적으로 참여가능하다. 영어공부에 있어서 다방면의 지식은 당신의 영어를 풍부하게 해준다.

13. 영국 교회가기
무교 불교 누구라도 좋다 영국의 교회애 가보다. 그곳에서 영어 예배를 드려보고 성경공부를 받자. 영국인들에게 영어를 접할 너무 좋운 기회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